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11가지 집안을 향기롭게!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식물을 들이는 건 청량한 분위기와 깨끗한 공기 정화로 인한 쾌적함이 목적인데요.

꽃을 두는 이유는 보다 향긋한 집안을 유지하기 위함 입니다. 1) 따라서 오늘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위기 쉬운 꽃 11가지 침실, 거실 등 두어 보세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꽃을 알려 드린다고 꼭 꽃만 둘 필요 없고 초록으로 가득한 화초와 함께 두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는 꽃도 몇몇 있는데요.

혹시 처음 보는 식물, 꽃이 있다면 꼭 한 번 집안에 들여 보세요.

스파티필름

가장 먼저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스파티필름 입니다. 아마 이미 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스파티필름은 화초나 식물이 아닌가 생각 하실 수 있는데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백합

사진을 보면 아실 수 있듯이 하얀 백합이 피기도 합니다. 하지만 4계절 내내 피는 건 아니고 계절에 한 번씩 펴서 정말 흔하지 않게 볼 수 있어요.

우선 스파티필름은 초보 식린이가 키우기 쉬운데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잘 자라기 때문입니다. 공기정화 능력도 있으니 혹시 안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꼭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라벤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라벤더 입니다. 아시다시피 라벤더는 샤워코롱, 바디샤워 등 향 관련된 제품으로 자주 출시 되고 있죠.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라벤더

라벤더는 보통 5월~6월 중으로 자주 피는 편인데요. 참고로 집안에 통풍이 잘 된다면 키우기 어렵지 않은 환경입니다.

따라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찾는다면 라벤더를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베고니아

베고니아는 화려한 꽃잎과 잎사귀가 매력적인 식물 입니다. 비단 붉은색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품종이 있는 꽃이죠.

베고니아 종류

환기가 잘 되는 집안이고 햇빛이 잘드는 테이블에 두면 무럭무럭 잘 자라는 편인데요.

혹시 집안에 햇빛이 잘 들지 않고 통풍이 되지 않는다면 이전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망고튤립

망고튤립은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입니다. 게다가 예쁜 꽃망울이 알록달록 피는 편이라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좋아요.

한 두 송이 말고 다발로 키우는 방법도 있는 망고튤립이죠.

망고 튤립

더욱이 향기가 짙은 편이라 침실, 거실 불문하고 어디에서나 어울려요. 게다가 이름이 망고인 이유는 망고향이 나기 때문이죠.

수국

수국은 정말 모든 품종이 인상적인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입니다. 향도 강력하여 집안을 쾌적하게 유지하는데 아주 좋아요.

수국

아시다시피 집안 뿐만 아니라 선물로 많이 오고가는 식물인데요. 따라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알아보고 있다면 수국을 꼭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로즈)제라늄

다음은 제라늄 입니다. 제라늄 자체는 진한 자줏빛 색상 때문에 정말 인기가 많은 품종인데요.

해가 잘 드는 곳에 두면 알아서 잘 자라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로즈 제라늄

다만 물을 주실 때 잎에 뿌리는 방식이 아니라 뿌리 흙에 공급해야 해요. 혹시 관리가 어렵지 않지만 플랜테리어 효과적인 제라늄을 꼭 한 번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지아

다음으로 함께 볼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프리지아 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도 많을 겁니다. 따라서 선물, 꽃꽃이 등 여러가지 활용을 많이하고 있는 식물이죠.

프리지아
프리지아(중앙)

더욱이 화병에 꼽아두고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어서 초보자 분에게 추천하는 꽃 입니다.

산뜻한 외관과 더불어 향도 좋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키우면 좋겠죠.

다알리아

다알리아는 향이 강력한 식물 입니다. 따라서 은은하게 나는 것 보다 집안에서 강력하게 나는 향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꽃 이죠.

워낙 향이 퍼지는 범위가 넓은 편이라 혹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다른 꽃을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거실에 두어도 그윽한 향이 나서 많은 분들이 키우고 계신 식물 입니다.

혹시 식물 중 공간에 따라 두기 좋은 플랜테리어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라일락

보랏빛 색이 매력적인 라일락 입니다. 라일락 또한 라벤더와 마찬가지로 그윽한 향이 인상적인 식물이죠.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라일락

사진과 같이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초보자 분들도 많이 키우고 있습니다.

안수리움

다음으로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은 바로 안수리움 입니다.

안수리움 종류는 비단 사진처럼 분홍색 말고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잘 죽지 않는 생명력과 더불어 종류별로 키우는 분이 많습니다.

안수리움

더욱이 여느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식물과 마찬가지로 흙이 마를 때 물을 주면 된다는 편의성이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개인적으로 지인 집에 놀러 갈 때 선물로 드리는 식물 입니다.

치자

마지막으로 알아 볼 꽃은 바로 치자 입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사진상으로 보면 알 수 있듯이 하얀 색과 더불어 자스민 향이 나는게 특징인 꽃이죠.

그 특유의 그윽한 향이 집안 곳곳을 날아 다니며 기분좋게 해주어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