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7가지로 홈가드닝 하기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요즘 집안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 홈가드닝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아무래도 처음 키우는 분이라면 관리가 까다로운 식물을 접하기가 좋지 않을 거에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그래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7가지 종류의 특징은 키우기 어렵지 않고 물주기도 짧아 손이 자주 가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더욱이 집안 공기 정화 할 수 있어서 쾌적한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죠. 1) 그렇다면 과연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 볼게요.

테이블 야자

테이블 야자는 이름 그대로 테이블에 두고 키워도 될 정도로 아담한 사이즈가 특징인데요. 그렇게 크게 커지지 않아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입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테이블 야자

더욱이 공기정화를 해주는 덕분에 거실, 침실 할 거 없이 어디에 두어도 좋습니다. 만약 플랜테리어 관심이 많지만 관리가 어려운 식물이 부담스러운 분은 테이블 야자 추천 합니다.

개운죽

개운죽은 대나무가 연상되는 외관이 특징 입니다. 그래서 집안을 푸르른 분위기로 조성 할 수 있어서 플랜테리어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죠.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개운죽

특히 수경 재배로 키울 수 있어서 관리가 쉽습니다. 혹시 수경 재배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찾는다면 개운죽을 추천 합니다.

스투키

스투키는 선인장과로 위로 쭉쭉 뻗은 줄기가 매력적인 식물 입니다. 스투키는 공기정화가 특히 탁월해서 주방에 두고 키우는 분이 많죠.

스투키 종류

더욱이 물을 오래주지 않더라도 잘 자라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하는 식물 입니다.

스킨답서스

넓은 잎이 특징인 스킨답서스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로 잘려져 있어요. 이러한 이유와 함께 스킨답서스는 잎사귀 패턴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이거만 키우는 분도 많습니다.

따라서 스킨답서스 취향이 잘 맞는 분이라면 종류별로 구비해서 키우는걸 추천 합니다.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는 길죽하게 뻗은 잎이 특징 입니다. 물주기도 길지 않아서 초보자가 키우기 좋으며 공기정화 능력이 좋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 입니다.

게다가 사진처럼 라탄 소재로 된 화분에 두면 이국적인 외관이 매력있죠. 그리고 따뜻한 지역에서 자라는 식물이니 실내에서 키우기 좋습니다.

다육이

다육이는 이전에 키우기 좋은 식물로 포스팅 한 적이 있죠. 그만큼 종류가 많고 키우기가 용이해서 많은 분에게 추천하는 종류 입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식물 알아보기

아기자기한 외관 덕분에 좁은 공간에도 충분히 둘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플랜테리어 관심있는 분이라면 꼭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행운목

행운목은 개운죽과 마찬가지로 수경 재배로 키울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식물로 볕이 잘 들지 않는 공간에 두기 좋아요.

이름 그대로 행운을 가져다 주는 나무니 꼭 한 번 키워 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