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식물을 들이는 건 청량한 분위기와 깨끗한 공기 정화로 인한 쾌적함이 목적인데요.
꽃을 두는 이유는 보다 향긋한 집안을 유지하기 위함 입니다. 1) 따라서 오늘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위기 쉬운 꽃 11가지 침실, 거실 등 두어 보세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꽃을 알려 드린다고 꼭 꽃만 둘 필요 없고 초록으로 가득한 화초와 함께 두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는 꽃도 몇몇 있는데요.
혹시 처음 보는 식물, 꽃이 있다면 꼭 한 번 집안에 들여 보세요.
스파티필름
가장 먼저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스파티필름 입니다. 아마 이미 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스파티필름은 화초나 식물이 아닌가 생각 하실 수 있는데요.
사진을 보면 아실 수 있듯이 하얀 백합이 피기도 합니다. 하지만 4계절 내내 피는 건 아니고 계절에 한 번씩 펴서 정말 흔하지 않게 볼 수 있어요.
우선 스파티필름은 초보 식린이가 키우기 쉬운데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잘 자라기 때문입니다. 공기정화 능력도 있으니 혹시 안키우고 계신 분이라면 꼭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라벤더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라벤더 입니다. 아시다시피 라벤더는 샤워코롱, 바디샤워 등 향 관련된 제품으로 자주 출시 되고 있죠.
라벤더는 보통 5월~6월 중으로 자주 피는 편인데요. 참고로 집안에 통풍이 잘 된다면 키우기 어렵지 않은 환경입니다.
따라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찾는다면 라벤더를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베고니아
베고니아는 화려한 꽃잎과 잎사귀가 매력적인 식물 입니다. 비단 붉은색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품종이 있는 꽃이죠.
환기가 잘 되는 집안이고 햇빛이 잘드는 테이블에 두면 무럭무럭 잘 자라는 편인데요.
혹시 집안에 햇빛이 잘 들지 않고 통풍이 되지 않는다면 이전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망고튤립
망고튤립은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입니다. 게다가 예쁜 꽃망울이 알록달록 피는 편이라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좋아요.
한 두 송이 말고 다발로 키우는 방법도 있는 망고튤립이죠.
더욱이 향기가 짙은 편이라 침실, 거실 불문하고 어디에서나 어울려요. 게다가 이름이 망고인 이유는 망고향이 나기 때문이죠.
수국
수국은 정말 모든 품종이 인상적인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입니다. 향도 강력하여 집안을 쾌적하게 유지하는데 아주 좋아요.
아시다시피 집안 뿐만 아니라 선물로 많이 오고가는 식물인데요. 따라서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알아보고 있다면 수국을 꼭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로즈)제라늄
다음은 제라늄 입니다. 제라늄 자체는 진한 자줏빛 색상 때문에 정말 인기가 많은 품종인데요.
해가 잘 드는 곳에 두면 알아서 잘 자라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다만 물을 주실 때 잎에 뿌리는 방식이 아니라 뿌리 흙에 공급해야 해요. 혹시 관리가 어렵지 않지만 플랜테리어 효과적인 제라늄을 꼭 한 번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프리지아
다음으로 함께 볼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 프리지아 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도 많을 겁니다. 따라서 선물, 꽃꽃이 등 여러가지 활용을 많이하고 있는 식물이죠.
더욱이 화병에 꼽아두고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어서 초보자 분에게 추천하는 꽃 입니다.
산뜻한 외관과 더불어 향도 좋은 편이라 많은 분들이 키우면 좋겠죠.
다알리아
다알리아는 향이 강력한 식물 입니다. 따라서 은은하게 나는 것 보다 집안에서 강력하게 나는 향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꽃 이죠.
워낙 향이 퍼지는 범위가 넓은 편이라 혹시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다른 꽃을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거실에 두어도 그윽한 향이 나서 많은 분들이 키우고 계신 식물 입니다.
혹시 식물 중 공간에 따라 두기 좋은 플랜테리어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영상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라일락
보랏빛 색이 매력적인 라일락 입니다. 라일락 또한 라벤더와 마찬가지로 그윽한 향이 인상적인 식물이죠.
사진과 같이 수경재배로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초보자 분들도 많이 키우고 있습니다.
안수리움
다음으로 알려드릴 실내에서 키우기 쉬운 꽃은 바로 안수리움 입니다.
안수리움 종류는 비단 사진처럼 분홍색 말고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잘 죽지 않는 생명력과 더불어 종류별로 키우는 분이 많습니다.
더욱이 여느 초보자가 키우기 쉬운 식물과 마찬가지로 흙이 마를 때 물을 주면 된다는 편의성이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개인적으로 지인 집에 놀러 갈 때 선물로 드리는 식물 입니다.
치자
마지막으로 알아 볼 꽃은 바로 치자 입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알 수 있듯이 하얀 색과 더불어 자스민 향이 나는게 특징인 꽃이죠.
그 특유의 그윽한 향이 집안 곳곳을 날아 다니며 기분좋게 해주어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