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들어오는 풍수 식물 7가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돈 들어오는 풍수 식물 7가지 정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부자가 되는 걸 싫어하는 분은 없을 건데요. 그렇다면 오늘 글을 꼭 집중 하시고 집안에 화초를 들여놓아 보세요.

실제로 풍수지리학적 이유가 있어서 돈이 들어오는 식물이라고 불리는데요.

돈 들어오는 식물

물론 풍수지리학적 이유 뿐만 아니라 실내에 두면 화사한 분위기를 이끌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종류 입니다. 실내에 두실 수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 보시고 거실이나 침실에 두어 보시길 바랍니다.

돈 들어오는 풍수 식물

풍수적으로 돈이 들어오는 식물이라고 알려져 있는 화초는 플랜테리어 효과도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심미적인 이유 뿐만 아니라 관엽 식물로 공기정화를 도와주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돈이 들어오는 풍수 식물 7가지 대해서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크루시아

가장 먼저 돈 들어오는 식물은 크루시아 입니다. 독특한 잎모양 덕분에 집안에 두기도 좋은데요. 뿐만 아니라 키우기도 간편하여 초보자 분들께 추천하는 식물 입니다.

돈 들어오는 크루시아

현관에 두면 돈을 불러 들이는 효과를 준다고 하니 선물용 식물로 좋은데요. 다만 너무 습하면 좋지 않으니 습도 조절에 주의해야 합니다.

산세베리아

산세베리아는 이미 공기정화에 도움을 많이 주는 식물로 잘 알려져 있죠? 악조건 환경에서도 잘 자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입문용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돈 들어오는 화초

더욱이 비단 일반 화분 뿐만 아니라 어항과 함께 수경식물로 키울 수 있는데요. 풍수지리학적 이유와 함께 여러분께 꼭 키워보시길 추천하는 식물 입니다.

스투키

스투키는 마치 선인장처럼 생긴 외관과 함께 키우기 까다롭지 않은 돈 들어오는 식물 입니다. 실제로 화초 모양을 보고 키우는 분이 많은데 물을 며칠 안줘도 죽지 않는 모습을 보고 놀라시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돈 들어오는 스투키

따라서 지인에게 선물하기 너무 좋은 풍수식물이죠. 더욱이 집안에 돈이 들어오는 식물이라 개업식 선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선인장과 마찬가지로 물을 너무 자주주면 안되고 1개월에 한 번 주면 충분 합니다.

개운죽

다음은 대나무와 비슷해 보이는 개운죽 입니다. 실제로 돈이 들어오는 화초로 잘 알려져 있어서 집안에 두고 키우는 분이 많은데요. 산뜻한 외관 덕분에 심미적인 효과도 주어 쾌적한 분위기를 줍니다.

돈 들어오는 식물 알아보기

게다가 물을 자주 주지 않더라도 오래토록 잘 자라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 하는데요. 수경재배로도 키우기가 가능하여 여러가지 개운죽을 두는 것도 한가지 플랜테리어 방법 입니다.

행운목

다음은 이름부터 행운을 불러 일으키는 듯한 돈 들어오는 식물 행운목 입니다. 다습한 환경에서 너무 잘자라나기 때문에 앞서 소개한 화초들과 더불어 돈을 불러주는 풍수 식물 입니다.

돈 들어오는 식물 행운목

게다가 이따금씩 피우는 꽃이 상당히 매력적이라 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지인에게 선물주기도 손색이 없구요.

금전수

다음으로 돈 들어오는 식물로 소개할 화초는 바로 금전수 입니다. 벌써부터 이름에서 느껴지는 금전수는 돈나무로 불리는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식물 중 하나 입니다.

저 역시 사무실에서 지인에게 받아 봤는데 물을 자주 주지 않더라도 잘 죽지 않고 잘 자라서 놀란 기억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업식, 집들이 선물로 손색이 없는 플랜테리어 식물 입니다.

금전수는 온도에 예민하기 때문에 차가운 바깥 보다는 따뜻한 실내에서 키우기 알맞아요. 또한 과습한 환경은 피하고 한 달에 한 번씩 물을 주면 됩니다.

군자란

마지막으로 소개할 돈 들어오는 풍수식물은 군자화 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예쁜 꽃이 피우는 군자화는 화사한 생김새와 다르게 반음지에서 키워야 하는 음지식물 입니다.

화려한 꽃 덕분에 실내에서 키우기 너무 좋은데요. 다만 아까 말씀드렸듯이 햇빛을 보면 잎이 타버리기 때문에 광량을 적절히 조절하면서 키우셔야 합니다.

Leave a Comment